top of page

장기적이고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인플루엔셜은 많은 분들과 함께 하고자 합니다.






[ 시리즈 C ] 인플루엔셜 '윌라', 250억원 규모 투자 유치
오디오북 플랫폼 윌라 오디오북의 운영사인 ㈜인플루엔셜(대표 문태진)이 대상그룹 계열의 벤처캐피탈 UTC 인베스트먼트로부터 250억원 규모의 시리즈C 단독 투자를 성공적으로 유치했다고 4일 밝혔다. 인플루엔셜은 이번 시리즈C 투자로 총 460억원의 누적 투자금을 유치했다.
[ 시리즈 B ] 오디오북 서비스 `윌라 오디오북` 135억 투자 유치
완독형 오디오북 구독 서비스 '윌라 오디오북'의 운영사인 인플루엔셜(대표 문태진)이 135억 규모의 시리즈 B 투자를 유치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투자에는 산업은행, SBI인베스트먼트, SV인베스트먼트 3사가 참여했다. 이로써 인플루엔셜은 NAVER-KTB 오디오콘텐츠 전문투자조합(오디오콘텐츠 펀드), 미래에셋벤처투자 등으로부터의 1차 투자 유치금을 합해 누적 210억 원의 투자금을 유치했다.
[ 시리즈 A ] 윌라, 네이버-KTB 오디오 콘텐츠 펀드 투자 유치
2018년 지식 콘텐츠 플랫폼 윌라를 운영하는 인플루엔셜은 'NAVER-KTB 오디오콘텐츠 전문투자조합(오디오콘텐츠 펀드)'으로부터 성공적인 투자를 유치함으로써 한국 시장에서 양질의 유료 지식 콘텐츠 시장을 개척하는데 매우 큰 발판을 마련하였습니다.
[ 시리즈 A ] 2015년 국내 출판계 최초 지분 투자 유치
2015년 인플루엔셜은 타임와이즈인베스트먼트(주)와 미래에셋벤처투자(주)로부터 지분 투자를 성공적으로 유치함으로써 장기적이고 지속적인 성장 기반을 마련하였습니다. 인플루엔셜은 이러한 재무적 안정성을 통해 훌륭한 저자, 능력 있는 인재, 좋은 작품에 집중하는 한편, 새로운 분야에 적극적으로 도전할 것입니다.
2014년 2차 프로젝트 투자 유치
인플루엔셜은 2014년 또 한 번의 프로젝트 투자를 유치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역대 최장기간 베스트셀러 기록을 경신하며 대한민국을 아들러 심리학 열풍으로 물들인 『미움받을 용기』가 출간되었습니다. 이 책은 동시대를 살아가는 이들에게 새로운 시각과 가치관을 제시하며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2012년 출판계 최초 프로젝트 투자 유치
2012년 인플루엔셜은 출판계 최초로 프로젝트 투자를 통해 발레리나 강수진의 「나는 내일을 기다리지 않는다」를 출간했고 베스트셀러에 올랐습니다. 열정으로 수놓은 그녀의 이야기는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bottom of page